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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감사업

[서울] 2022년 중소패션업체 온라인 판로확장 지원사업 참여 소상공인 모집 공고(기간재연장)

지역지역서울
금액금액공고문 참고
지원분야지원분야경영 외 1개
접수기간 ~
주관기관서울특별시
접수기관서울특별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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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개요

성장 잠재력 있는 서울시 중소패션업체 온라인 판로확장 및 디지털 전환을 위해 콘텐츠 제작ㆍ유통 역량을 강화하고자 브랜드 기획 및 제작, 상품 디자인 제작, 전문가 방문형 코칭,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.


☞ 서울시 소재 패션분야 제조업 소공인 또는 소업체


☞ 브랜드 기획 및 제작, 홍보용 동영상 제작, 전문가 방문형 코칭, 마케팅 교육, 라이브커머스 체험ㆍ실전 등 지원

지원분야 및 대상

패션분야 업종은 의류, 신발, 가방, 잡화, 악세서리, 쥬얼리로 한정함

서울시 소재 패션분야 제조업 소공인 또는 소업체로 아마존, 쇼피 등 글로벌 이커머스 입점한 업체 

지원 및 조건 내용

집중육성 : 기존 글로벌 이커머스(아마존 등) 입점 후 판매 증대를 목표로 업체 상황에 맞춘 패키지 형태의 온라인 콘텐츠 제작 및 유통을 일괄 지원

◦ (온라인상품 기획) 전문가 진단 등을 통해 온라인 진출에 적합한 상품 기획 

◦ (온라인 통합관리) 업체 온라인 플랫폼 진출 상황에 따라 적합한 마케팅 기획 및 관리방법 도출, 적합한 유통채널 발굴, 프로모션 등 입점에서 판매까지 지원

◦ (디지털콘텐츠 제작) 영상 및 온라인 룩북·카다로그 구축, 사진촬영 등 

◦ (교육 지원) 플랫폼 광고전략, 빅데이터 분석 디지털 패션 기획 등

◦ (사후 관리) 매출분석 등 성과평가, 필요시 지적재산권(IP) 등록을 지원하는 과업으로 별도의 직접적 개선 또는 별도 추가적인 관련 지원은 포함되지 않음

◦ 업체당 4백만원 이내로 보조금을 지원하며, 교육 및 컨설팅은 용역업체에서 일정에 따라 1대1 또는 1대다수 형태로 지원받음

◦ 참여업체는 ‘자부담 있음(보조금의 10%를 자부담으로 별도 책정)’

◦ 업체 사정으로 중도 포기하는 경우 지원받은 전액에 대해 ‘지원금 반환의 의무가 있음’

◦ 주요 지원 내용은 업체의 수준 및 상황에 따라 패키지로 진행되므로 ‘위 작성된 지원 내역 및 프로세스와는 상이할 수 있음’ 

신청 방법

 신청기간 : ’22. 6.23.(목) ~ 7.22(금) 18:00까지 (기한엄수)

신청방법 : 온라인 전용 홈페이지(seoulfashion.org)를 통한 

온라인 신청·접수

신청 서류

<서식1> 집중육성 신청서, <서식2> 집중육성 브랜드설명서, <서식4> 개인정보동의서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종소업체확인서 사업규모확인서류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간력한 소개자료

문의처

서울특별시 제조산업혁신과 주무관 김찬우

02-2133-8777, woodstock11@seoul.go.kr

공고문 보기

서울특별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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