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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감사업2022년 3차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파인증 시험비용 지원사업 계획 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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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개요
우수제품을 개발하는 국내 중소기업의 제품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자 적합성평가(적합인증 및 적합등록)에 소요되는 시험비용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.
☞ 중소기업이 개발하여 전파법에 의한 적합성평가(적합인증 및 적합등록)를 획득한 제품
☞ 기업당 1개 제품, 최대 500만원 지원
지원분야 및 대상
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이 개발하여 전파법에 의한 적합성 평가(적합인증 및 적합등록)를 받은 제품
※ 적합인증(등록) 획득 전 제품은 지원대상에 포함되지 않음
※ 제품의 적합인증일 또는 적합등록일이 회차별 신청·접수 시작일 이전 1년 이내
※ 국내 중소기업 개발 제품만 신청 가능(인증서상 제조사와 지원신청 기업과 동일, 해외제조사일 경우 불가)
※ 적합성평가 변경 신고 건은 지원대상에 포함되지 않음
지원 및 조건 내용
◦ 평가기준에 따라 해당 제품을 선정하고, 정부보조금 한도내에서 기업규모에 따라 [별표 2] 적합성평가 기준별 표준단가의 50~90%(1개 제품 당 최대 5백만원까지 지원)를 차등 지원
- 사업기간 중 기업당 최대 1개 제품 전파인증 시험비용(시험수수료) 지원
신청 방법
신청기간 : 3회차 22.08.02~09.24
신청서 작성 및 등록
◦ 신청기업은 전자파기술원(emti.or.kr)에 접속하여 [전파인증 시험비용 지원 바로가기] → [지원신청] 메뉴에서 [첨부파일] ‘온라인 지원 신청 매뉴얼‘을 참조하여 지원 신청서 작성 및 제출서류 등록
※ 등록한 신청서 및 제출서류는 회차별 신청·접수기간에는 수정이 가능하나 해당 회차별마감일 이후에는 수정·등록 불가
※ 신청 및 접수 자료는 반환하지 않음
신청 서류
문의처
전파인증 시험비용 지원사업 담당자 TEL : 02-703-2453 / E-mail : ksu@rapa.or.kr
한국전파진흥협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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